검색
학부과정
학부과정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2025학년도 생활관 하계 특별개관 운영 안내
등록인
민속학과
글번호
146649
작성일
2025-05-13
조회
49

1. 운영기간: 2025. 7. 1.() 09:00 ~ 8. 17.() 14:00 [48일간]

2. 수요 조사기간: 2025. 5. 19.() 09:00 ~ 5. 26.() 18:00 [8일간]

3. 생활관비 등록기간: 2025. 6. 4.() ~ 6. 5.() [2일간]

4. 2025학년도 생활관 하계 특별개관 입사신청 및 생활관비 납부안내: 첨부파일 참조

 

 

 

 

 

 

1

 

운영안내

 

. 운영기간: 2025. 7. 1.() 09:00 8. 17.() 14:0048일간

. 운영(개관)건물: 신청인원에 따라 운영건물 결정

솔빛관은 기존 솔빛관 관생 포함

. 식사 신청인원에 따라 식당 운영 여부가 결정됨

식당운영 가능인원: 7(장기)이상 신청자 150명 정도

. 방학 중에는 중도퇴사자 발생 및 에너지 절약, 건물 긴급 공사 실시 등으로 이동(호실변경) 할 수 있으니 협조 바람

 

 

2

 

입사신청안내

 

. 신청기간: 2025. 5. 19.() 10:00 ~ 5. 26.() 18:00 [8일간]

신청기간 마감 후 식당 운영여부 결정

. 신청자격: 재학생, 우리대학교와 관련된 외부연수생

. 신청방법

1) 재학생

) 생활관 홈페이지 우측 [하계방학 신청 및 확인] 배너에서 신청

[솔빛관 관생]: 하계방학 중 계속 입사를 희망하는 관생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기간내 반드시 신청하여야 함

솔빛관 관생은 배정호실은 기존 사용호실로 배정하되, 에너지 절약 차원에서 방이동 할 수 있으니 협조 바라며, 방이동시 개별 연락함

 

) 작성시 유의사항

[방학중 입사신청] 첫 화면 신청구분에서 현재 생활관에 입사중인 관생은 관생 체크, 그 외는 재학생에 체크

활관 신청정보에서 희망생활관은 솔빛관 관생 솔빛선택,

그 외 신청자 가람선택하기 바람

[식사유무][이용기간]신청 후 변경 불가하오니 신중히 결정하여 작성

식사유무 변경 시 생활관 솔뫼관 행정실(054-820-7432)로 연락하여 수정 바람

서약사항 확인[동의함] 선택 후 입사신청

 

 

 

 

기타 문의사항

 

. 생활관 홈페이지: http://dorm.andong.ac.kr

. 생활관 행정실 (문의시간: 평일 09:00~18:00, 12:00~13:00 제외)

- 입사신청, 신청사항 변경, 생활관비 납부관련: 054)820-7432(솔뫼관 행정실)

- 방배정, 건강검진, 개인준비물 관련: 054)820-7443(가람관 행정실)

. 전자우편: house@gknu.ac.kr

 

첨부파일
첨부파일 아이콘 2025학년도 생활관 하계 특별개관 입사신청 및 생활관비 납부안내 1부.hw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