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운영기간: 2025. 7. 1.(화) 09:00 ~ 8. 17.(일) 14:00 [48일간]
2. 수요 조사기간: 2025. 5. 19.(월) 09:00 ~ 5. 26.(월) 18:00 [8일간]
3. 생활관비 등록기간: 2025. 6. 4.(수) ~ 6. 5.(목) [2일간]
4. 2025학년도 생활관 하계 특별개관 입사신청 및 생활관비 납부안내: 첨부파일 참조
가. 운영기간: 2025. 7. 1.(화) 09:00 ∼ 8. 17.(일) 14:00【48일간】
나. 운영(개관)건물: 신청인원에 따라 운영건물 결정
※ 솔빛관은 기존 솔빛관 관생 포함
다. 식사 신청인원에 따라 식당 운영 여부가 결정됨
※ 식당운영 가능인원: 7주(장기)이상 신청자 150명 정도
라. 방학 중에는 중도퇴사자 발생 및 에너지 절약, 건물 긴급 공사 실시 등으로 이동(호실변경) 할 수 있으니 협조 바람
가. 신청기간: 2025. 5. 19.(월) 10:00 ~ 5. 26.(월) 18:00 [8일간]
※ 신청기간 마감 후 식당 운영여부 결정
나. 신청자격: 재학생, 우리대학교와 관련된 외부연수생
다. 신청방법
1) 재학생
가) 생활관 홈페이지 우측 [하계방학 신청 및 확인] 배너에서 신청
[솔빛관 관생]: 하계방학 중 계속 입사를 희망하는 관생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기간내 반드시 신청하여야 함 ※ 솔빛관 관생은 배정호실은 기존 사용호실로 배정하되, 에너지 절약 차원에서 방이동 할 수 있으니 협조 바라며, 방이동시 개별 연락함 |
나) 작성시 유의사항
① [방학중 입사신청] 첫 화면 신청구분에서 현재 생활관에 입사중인 관생은 관생에 체크, 그 외는 재학생에 체크
② 생활관 신청정보에서 희망생활관은 솔빛관 관생 ⇒ “솔빛”선택,
그 외 신청자 ⇒“가람”선택하기 바람
③ [식사유무]과 [이용기간]는 신청 후 변경 불가하오니 신중히 결정하여 작성
※ 식사유무 변경 시 생활관 솔뫼관 행정실(☎054-820-7432)로 연락하여 수정 바람
④ 서약사항 확인⇒ [동의함] 선택 후 입사신청
가. 생활관 홈페이지: http://dorm.andong.ac.kr
나. 생활관 행정실 (문의시간: 평일 09:00~18:00, 12:00~13:00 제외)
- 입사신청, 신청사항 변경, 생활관비 납부관련: ☎054)820-7432(솔뫼관 행정실)
- 방배정, 건강검진, 개인준비물 관련: ☎054)820-7443(가람관 행정실)
다. 전자우편: house@gknu.ac.kr